캠페인을 진행하기전 기획 과정은 마케터 또는 AE의 경험이나 감에 의해 커뮤니케이션 컨셉이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래 공유해드리는 내용은 디지털 기술의 발전 및 통계 분석 시스템이 고도화 되면서 좀 더 정밀한 타깃 분석이 가능해지고 제품을 대표하는 죽이는 카피 뿐만 아니라 고객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또한 고민되어야 한다는 내용인데요.
제일기획 홍보성 기사라는 의심을 지울 수 없지만 내용 만큼은 참고하시면 좋겠다고 생각되네요^^
이젠 Communication을 넘어 Solution을 고민할때 ^^;;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690584.html
내용이 깁니다! 스크롤 압박이 예상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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