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게 있어 글 올립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B2B 솔루션 회사에서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저희는 업종이 B2B 솔루션 업종이라 키워드 광고 지표는 보통 월 단위로 리포트를 올리는데
5월 말 부터 특정 검색어가 비 정상적으로 노출량이 올라갔습니다(그에 따라 클릭수도 증가)
그때는 그러려니 했는데 6월 리포트 살펴보니
5월에 늘어난 추세로 다시 7월에도 쭉 올라갔네요. 해당 키워드 노출수가 4월 1~ 2만, 5월 50만, 6월 200만을 찍습니다 -_-;(현 추세면 7월에도 무난히 100만은 찍겠네요. 7월 5일까지 40만 찍었습니다)
이게 뭐지 하다 네이버 키워드 도구를 통해 해당 검색어 체크를 해보니 월 약 2만 정도 되네요(PC+모바일 포함) 심지어 4~ 7월 현재에도 그 추세 그대로구요.
혹시 저랑 비슷한 경험 하신 분 있으시면 저 좀 일깨워주세요.
궁금해서 미치겠네요-_-;;;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