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예약 베타서비스, 숙박업 보스님들 활용 어떠세요?

2015.03.19 17:52

퍼팩트

조회수 9,910

댓글 6

'네이버 예약' 숙박업 보스님들 예약서비스 활용 어떠세요?

네이버에서 무료로 예약 플랫폼을 만든다고 합니다.

 

갤린더를 통해서 일정을 만들고 추천하고 공유하고 .. 이런 차원을 넘어~

예약을 받아야 되는 업종들에게 새로운 플랫폼 형태로 제공을 하겠다고 하는 것이네요.

 

네이버가 오늘(3월 19일)부터 간편하게 온라인 예약 기능을 갖춘 무료 솔루션 '네이버 예약' 이라는 이름으로 베터버전 서비스를 시작하고. 참여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가입신청부터 네이버ID 연동으로 되어 있으면 아주 편리하게 가입절차로 진행됩니다.

물론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는 승인을 받아야 될듯 싶구요 ^^

 

 

 

네이버는 우선전으로 캠핑장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사업자는 관리센터(http://easybooking.naver.com) 및 고객센터(1644-5690)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선 하나씩 살펴보니, 정말 캠핑장 뿐만 아니라... 숙박업소, 민박 업체들에게는 딱이겠더라구요.

 

 

 

 

 

기본 설정 후... 이렇게 예약 상품을 올릴 수 있구요..

가격이나, 숙발일자 등등 .....

 

 

 

 

 

 

일정, 가격, 옵션... 그리고 이것을 다른 어떤 사이트에서도 예약을 사용할 수 있도록 위젯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역시.  위젯은 기본이죠. 넵 ? 모바일이 기본이라고요 ^^;;; 넵.

 

맞습니다. 당연히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놨다네요. 또한 업종별 맞춤 템플릿을 제공한다고 하니... 이것도 나중에 한번 템플릿별로 살펴볼 기회가 왔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모바일을 통해서 오프라인 기반 사업자를 지원함은 물론이고...

 

위와 같이 예약 현황을 월 달력형태로 한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표시해 놨습니다.

 

 

또한....

 

 

 

 

 

 

 

예약신청 관리 측면에서..... 신청, 확정, 취소 등등 모든 전반적인 사항을 관리 할 수 있게 해 놨네요.

 

사업자의 편의를 위해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온라인 예약을 운영할 수 있겠다는 측면에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네이버가 이런 서비스를 하는 이유는 ?  그리고 첫 베타서비스가 캠핑장인 이유는 ?

살짝 궁금해 지는데요...

 

보스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일단, 네이버 예약 정보는 지금 신청접수를 받구요.... 베타 서비스 시작은 26일 부터 노출!

3월 31일까지 가입 접수된 사업자에게는 캠핑장 사진 촬영을 포함한 예약 서비스 제작 및 등록 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꼭 보스님들 중에서 ^^

현재 민박 등 숙박업체들, 캠핑장 등.... 자체  예약 서비스를 이용 많이 하시잖아요....

네이버 예약 서비스 신청하셔서 비교 한번 해 주십시오.

 

앞으로 그 활용 방향은 여러 업종으로 여러 분야도 확대 될 듯 싶네요. 

당장 아이보스에서 진행하고자 하는  재능기부 교육(http://www.i-boss.co.kr/ab-2171) 의 예약 신청 접수 등에서도 사용이 되면 좋겠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