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허락을 얻어 광고 및 정보 성격의 게시물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전국대표번호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1. 회사의 신뢰도를 높일수있습니다
대기업에서 전국대표번호를 사용하다 보니 고객들은 전국대표번호를 사용하면 회사의 규모를
크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뢰도"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ex) 홈페이지나 명함에 031, 070 보다 1544로 표기된것이 더욱 규모있어 보이는것이 사실입니다.
2. 착신서비스
기존에 이용중이신 031, 02, 070, 010 등의 모든 유, 무선전화로 연결설정이 가능합니다.
ex) 영업, 부동산, 이사등 소호 오프라인 업종은 핸드폰 착신을 통해 업무 효율을 증대할수있습니다.
전국대표번호 등록시 114전화번호부에 등록 가능하며 네이버 지도에 상호, 업종으로 무료 반영됩니다.
(추가요금 발생되지 않으며 필요하신분은 상담 남겨주시면 전화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수신 전화 분배
수신 전화를 지역별,시간대별 연결 설정이 가능하여 정해진 순서대로 순차적 연결이 하거나 정해진 담당자에게 연결함으로써 회사내 업무의 집중이나 분산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통화중,전화미수신등의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다른 직원 연결을 미리 설정 할수있습니다.
ex)직원1 통화중이면 직원2에게 자동연결, 직원1 전화벨이4번 울려도 안받으면 직원2 자동연결 등등
미리 설정을 통해 업무 누수를 줄일수 있고 전화연결시간을 줄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수있습니다.
4. A R S서비스
전화연결시 ARS안내 음성을 통해 원하는 정보제공이 가능합니다.
ex)"아이보스는 중소 사업자의 힘이 되겠습니다" 처럼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를 표현하거나
"지금 무료 교육 진행중입니다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처럼 이벤트를 안내할수도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것은 점심시간,퇴근,휴무등을 안내하여 신뢰도를 확보 할 수있습니다.
5. 녹취서비스 (070 인터넷 전화 연계 부가서비스)
부수설비 연결없이 통화내용 녹취가 되며, 녹취 사실 만으로도 직원의 CS품질도 향상됩니다.
5분,1일,1달등 통계를 웹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를 통해 업무량 측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ex) ARS서비스와 연동하여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통화내용은 녹음됩니다" 이런 멘트가 나온다면
블랙컨슈머나, 클레임의 강도와 빈도가 줄어듭니다.
또한 클레임 상황에 대한 대처시 요구사항, 문제점등의 상황을 정확히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6. 레터링 서비스 (070 인터넷 전화 연계 부가서비스)
전화걸때 상대방에게 나의 회사명,이름,직위등을 전화 받기전 표시해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신뢰도"와 "통화연결율" 향상에 큰 도움이 되며 통화량이 많은 경우 생산성이 확 올라갑니다.
ex) "행복하세요~!" 이런 문구와 함께 전화를 받아보신 경험 있으실 겁니다. SK텔레콤의 레터링과
유사 서비스로 1566-5124 처럼 전국대표번호와 함께 "아이보스 신용성대표"라는 내용이 표시됩니다.
==========================================================
전국 대표번호는 1599,1688,1600,1544,1566,1577,1588,1661,1644,1666,,1670,1800,1855,1877등
정말 다양한 번호가 존재하며 부가서비스도 회사별로 금액 차이가 매우 큰편입니다.
"누적 개통 1만건" 국내 "전국대표번호" 개통 1위사업자를 지켜온 만큼
그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아이보스 중.소사업자분들의 업무향상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상품 선택과 추천에 고민하며 상담 하겠습니다.
====================================================================
직통전화 010-9016-530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