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다 나빴다는 평가보다 그냥 저 혼자 도움이 될 것 같아 메모한 것들 위주로 적겠습니다.
■ Keynote Speech - Big trends in the search market
NHN - 여민수 본부장
키워드 광고시 검색자의 needs에 적합하게 반응해야 한다.
ex)키워드에 따른 랜딩페이지 연결
적합한 광고 문구
■ 검색 엔진 마케팅의 글로벌 트렌드 및 주요 이슈
오버추어 - 김대선 전무
제품을 인지하고 구매단계에 이를때 까지 인터넷이 미치는 영향
1.최초제품인식-8.7%
2.추가정보습득-68.3%
3.구매결정-42.6%
4.구매-28.2%
■ ROI 극대화를 위한 검색엔진마케팅의 활용전략
코리안클릭 - 고객서비스부문 이선영 부장
자신이 광고하고자 하는 키워드의 검색이용자들을 분석
세부 키워드를 추출하고 키워드에 따른 랜딩페이지 설정 및 문구 설정
ROI를 계산하여 지속적인 관리와 키워드 선택
광고예산을 책정하여 가장 효과적인 키워드 광고집행
■ 검색 엔진 마케팅과 기존 On-Off 마케팅과의 효과적인 연계 방안
엠포스 - 이상화 사업부장
배너 -------------------------------------------> 키워드(주 단위로 대응)
-이미지 전달을 효과적으로 해야 한다. 배너를 통해 창출된 브랜딩 호기심
1.브랜드를 노출 시킬것인가 과 제품 상세정보 습득을 위해 사이트에 유입
2.특정 제품을 노출 시킬 것인가
->인터넷에서 바로 검색을 가능하게 유도
■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키워드 광고의 효과적인 집행 방안
NHN - 심도섭 UNIT장
검색엔진설정--------->keyword-------->상 품----------->T&D, landing page설정
listing 광고포지션 설정 지속적인 선택,변경,수정
선택,집중
확장검색어추출
ex)스키니진
->예쁜 스키니진
아이고 정리 할려니 생각보다 제법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지금은 요기까지만 하고
잠시후에 업무 끝나면 완성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