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오픈마켓 고문영입

2014.10.13 13:58

오픈마켓창업준비자

조회수 9,098

댓글 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친에이치알(www.chinhr.net)의 이사 김준석이라고 합니다.

 

저희 회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해외취업사업을 진행하며 지난 5년간 중국, 미국, 인도, 베트남, 중동등지로 1300명의 인원을 취업시켰으며 2000명 이상의 인재들을 한국에서 교육해 왔습니다.

 

저희 회사는 이번에 신규사업으로 해외 직구 오픈마켓을 만들기로 하였으며 이곳에서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합법적으로 구매하는 물품의 세금을 아예 없애거나 현저이 낮출술 있는 방법 , 배송비를 최저로 하는 방법들은 구비해 놓은 상태입니다.

 

또한 미국과 중국에는 이미 현지 법인이 설립되어 있는 상태로써 한국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 및 그간 직구로는 많이 구매하지 못했던 제품들(자동차, 가구등)을 포함 미국과 중국의 파워셀러들을 이미 섭외 완료하였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의 마켓홍보나 운영을 위하여 개별 법인을 설립하여 일정한 지분을 양도, 고문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지분은 지원자의 기준은 기존에 운영하였던 사이트의 매출과 관련 경력에 따라 조절할 예정이며

물론 법인 설립부터, 마케팅등등의 투자금은 일체 받지 않습니다.

 

혹여 관련하여 지식을 나누고 싶으신 분이나 관심이 가시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소개를 적어 us.globalhr@gmail.com으로 연락처와 함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픈마켓창업준비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