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CPS, CPAS 같은 광고 방식들을
광고주와 대행사가 어떠한 식으로 가격을 책정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CPA 광고를 하기위해 광고주가 대행사에게
광고비를 100만원 지불 했다면
마케터 수당 + 부가세 몇% + 수수료 몇% + 운영비 몇% + 홍보용 링크, 배너 제작비 = 얼마
뭐 이런식으로 자세하게 설명 해주세요~ 그냥 평균적인 시세에 맞춰서요~!
CPS는 상품 판매금액의 몇%를 마케터에게 수당으로 주는데 많게는 50%까지 주는 것도 있더라고요~
그럼 제휴마케팅업체나 광고주는 뭘 먹고 운영을 하는 건가요? 그저 눈속임 인가요?
그런 광고주와 제휴 마케팅업체의 가격 챙적 제도에대해 궁금해요~
집적 문의 해보라는 답변 말고 속시원 하게 그냥 까발려 주실 분 안계신가요??ㅠㅠ
집적 제휴 마케팅 업체에 문의 해보라는 말은 사양 할게요 ㅡㅡ 광고주가 아닌 이상 안알려 줄테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