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로그인 했네요~
업종의 특성상 연말이 바쁘다보니 아이보스 도장찍는것도 요즘 힘듭니다. -_-;;
부쩍 다가선 겨울날씨에 건강챙겨가며 일하시는 보스님들이 되시길...
요즘 고민되는 것중 하나가,
키워드 광고 진행에 대한 것입니다.
소비자(검색자)입장에서 검색결과에 [광고]딱지가 붙어있다면 좀더 거부감을 가질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보스님들은 어떠신가요?
얼마전부터 네이버 파워링크,비즈사이트 영역에 [광고]라는 표시문구가 달라붙기 시작했지요?
그 이후 키워드 광고의 효율이 전반적으로 떨어지고 있음을 느끼는 1인입니다.
아는 지인들 몇몇분께 문의해보니 역시 마찬가지의 현상을 호소하더군요.
혹자는 아마도 조금 시간이 지나면 예전의 전환율을 되찾을수 있을거라 생각하는자도 있고(검색자들이 UI에 길들여 진 이후) 또 다른사람은 이런식이라면 키워드광고의 효율이 떨어져 더이상의 매출을 키워드 광고에 기대하는것은 어려울것이라 얘기합니다. 여러 보스님들은 어떤 생각이신가요?
만약 키워드 광고영역을 진행함으로 광고비 지출대비 효율이 떨어진다면 그 이후의 대처 방안에는 어떤게 있을까요?
보스님들의 고견을 기대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