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온라인마케팅 통찰 시리즈 2편을 집필하고 있습니다.
1편은 온라인마케팅 전체를 사업자의 시각에서 볼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을 작성한 것이고
이번에 작성하고 있는 2편은 해법에 관련한 내용입니다.
사업자가 목표 매출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결국
방문수, 전환율, 객단가 이 세 가지에 달려 있음을 다시 주장하고
객단가를 높일 수 있는 방법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
방문수를 늘릴 수 있는 방법
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2편의 주된 내용입니다.
성격상 많은 사례가 사용될 수밖에 없고 그러다보니
다른 업체의 홈페이지를 캡처해서 좋은 점 나쁜 점 등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것이 어느 정도까지 허용되고 어디서부터는 허용이 안 되는지
명확한 가이드가 없어서 애를 좀 먹고 있습니다.
아마도 다 만들고 나서도 검토를 많이 해야 할 듯 합니다.
목표는 이번 달까지 원고 완료하고
다음 달에 교정 거쳐서
정말 빠르면 9월, 보통은 10월에 출간하는 것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1편의 내용이 좀 어렵다는 의견이 있어서
2편은 1편보다 훨씬 쉽게 작성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2편이 1편보다는 많이 '대중적'일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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