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케팅칼럼 보다가 문득 메모장에 한 번 정리해 봤는데요.
생각해볼 점이 몇가지 있더군요. 참고하세요. ^^
그리고 자세한 글은 [마케팅자료실]->[마케팅칼럼] 을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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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개팅 주선자에 목매지 마라.
-> 매체사의 광고! 그 역할에는 한계가 있다.
2. 대체 내가 저 남자보다 못한 게 뭐야?
-> 결국 고객이 원하는 어떤 것을 제공하느냐가 관건!
3. 내가 진짜 사랑을 하고 싶은 이유
-> 상품에 대한 정의, 결국 그것에 따라 방향도 결정된다.
4. "좋은 때"를 마음껏 누리려면...
-> 오직 당신만을... 결국 마음을 사로잡는 기술이 필요하다.
5. 바로 지금,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으로만 판단하면? 착각이다.
고객의 수요를 잘못 읽고, 엉뚱한 서비스를 내놓게 된다.
6. 사랑의 반대말은?
-> 미움이 아니라 '무관심'! 고객의 쓴소리도 관심임을 기억하자.
7. 선수는 '률'이 아니라 '수'에서 결정난다.
-> 효율성에 집착해 '집중력'과 '속도'를 놓치는 결과는 안좋다.
실패를 두려워 말라. 두려움은 어리석음보다 실패에 더 가깝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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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아이보스님의 "선택과 집중"이라는 표현이 마음에 와닿는데요.
어쩌면, "한정된 시간"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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