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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을 고민 해야 할까요?

2006.02.14 16:47

글쎄요

조회수 13,631

댓글 4

아래 강욱님께서 올린 글을 보고
문득 생각 나서 몇자 적어 봅니다.



아래의 글은 실제 미국에서
DM으로 광고하여 효과를 측정 한 해드라인 입니다.
(해드라인 별 고객 답변 수량을 가지고 테스트 한 것임.)
어떤 것이 더 효과가 좋았을 까요?
헤드라인 외에는 모든 것이 동일 한 것 이였습니다.

1. 다음은 당신이 아내에게 물을 수 없는
질문 한가지 입니다.
(카피와 그림)
ABC보험 회사

2. 당신이 이 간단한 계획을 따른다면
돈 걱정쯤은 우습게 알게 될 것 입니다.
(카피와 그림)
ABC보험 회사

















정답은 2번 입니다.(책에 나와 있는 답)


대부분 쇼핑몰을 운영 하시는 분들이
가장 간단 하면서 가장 중요한 원칙?을
알고서 못하거나 몰라서 못하고 있는 부분을 위 예에서
잘 보여 준다고 생각 하기 때문 입니다.

여러분은 쇼핑몰 내에서
방문자에게 무엇을 보여 주시고 있습니까?
그리고 무엇을 판매 하고 있습니까?

누군가 쓴 책을 보니
"고객은 상품을 구매할 때는 자신의 불만족을 해결하기 위하여 구매하고
서비스를 구매 할 때에는 서비스를 이용 한 후 얻을 수 있는 혜택을 구매 한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이트에서
구매자의 불만족과 혜택에 대하여 표현하고 있으신지요?


"광고비 얼마 지출하여 얼마나 벌수 있을까?"도
심각하게 고민 해야 할 문제 이지만

내 사이트에 방문한 사람에게
나의 상품과 서비스를 어떻게 전달 할것인가를 먼저
고민 하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좋은 헤드라인은 고객의 시선을 잡아주고
좋은 이용후기는 모든 방분자에게 구매 할것을 권장하는
훌륭한 판매원이 된다고 합니다.

상품 하나 하나에 정성 담긴 헤드라인과
정감있는 이용 후기를 준비 해보시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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