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668명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 중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2022-09-19
key287
3,218
26
31
초보 마케터입니다!
프리미엄화로 인한 고가 정책 브랜드를 맡게 되었는데 쉽지않네요 ㅠ
키워드로는 브랜드를 아는 사람들만 유입이되고
경쟁이 높은 주력키워드에서 전환이 거의 없습니다.
조사결과로는 상품에 대한 만족도는 높지만 가격 장벽이 있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시장 조사해본결과 상품품질, 디자인 측면에서는 타제품보다 경쟁력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고가 정책을 유지하는 브랜드는 어떻게 운영하는것이 좋을까요?ㅠㅠ
네이버 AI 컨퍼런스 요약, 마케터가 주목할 내용은?
큐레터 구독자가 뽑은 마케팅 뉴스레터
전국 100% 로켓배송으로 경쟁자 압도하는 쿠팡
요즘은 소개팅 앱보다 소모임이 뜬다
다음 스텝으로 도약하려는 다음(DAUM)
AI 때문에 웹사이트는 찬밥 신세가 될지도
회사에서 말 잘하는 방법은 어디서 배우나요..😥
올해 휴가는, 세이브케이션?! ⛱
어떤 리뷰솔루션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도파민을 파밍하다, 도파밍
평균이 실종된 사회에서 마케팅하는 방법, 핀스킨 마케팅
입소문 나는 제품, 우연이 아니라 전략이라고?
광고주 vs 대행사, 시너지를 내는 협업 방법은?
쿠팡은 왜 갑자기 온라인 명품 플랫폼을 인수했을까?
게이미피케이션에 참가하시겠습니까?
최근 확산중인 유명인 사칭 허위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