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타케팅 게이츠 등의 배너광고의 노출후 매출부분

2014.12.16 13:47

박제이크

조회수 4,657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도 배너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키워드 광고에 이어 타게팅 게이츠를 시작했습니다. 광고 효율을 뽑아 보고 있는 중 문의를 드릴부분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모든 배너 광고에 해당 되는 부분인것 같기도 합니다. 

 

광고 성과를 측정하기 위해서 직접 클릭(직접매출)후 매출이 일어나는 부분과 노출후에 매출이

 

일어난것(간접매출)을 나누어 성과를 보고 있는데 다른 배너 광고 혹은 리타겟팅 광고를 하고 계신

 

보스 분들은 어떻게 성과를 보고 계신가요?

 

지금까지의 성과를 보면 간접매출까지 고려 한다면 꽤 괜찮은 성과라고는 볼수 있는데

 

리타켓팅 광고이기 때문에 노출후 매출까지를 보는것이 맞는지 아니면 순수하게

 

클릭을 통해 발생한 전환만 성과로 측정해야 할까요?

 

12월 이제 보름이 조금 안됬는데 직접 전환은 수익율이 74%, 간접전환은 3440% 나오네요.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제이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