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DN에서 성별 타겟팅에 대해

2014.07.09 14:28

신용성

조회수 3,364

댓글 5

GDN에서 성별로 타겟팅하는 것이 무의미한 것처럼 나오네요. 

 

아이보스 광고의 경우는 그러한데, 다른 분들은 어떠한지 모르겠습니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전체 클릭수에서 성별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알수없음'을 제외하였다면... 노출과 클릭이 크게 줄지 않을까요?

 

 

그런데 여기에서 한 가지 특이 사항이 있습니다.

 

'알 수 없는 성별'에서의 클릭률이 3~4배 가량 나오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 현상에 대해 표면적으로 해석할 수 있는 것은

 

'알 수 없는 성별'에게 노출되는 경우 .. 불필요한 클릭이 많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 다른 이유가 개입될 수도 있으므로 이 해석을 정답이라고 속단내리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알 수 없는 성별'에 광고를 노출하면

 

보다 많은 노출과 클릭을 받을 수는 있으나

 

클릭품질이 나쁠 가능성은 꽤 높은 편이다... 라고 가설을 세워봅니다.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