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마케팅 대행 쓸 때 대행사..

2015.12.14 18:03

로디안

조회수 2,826

댓글 9

 

안녕하세요,

키워드 마케팅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

보스님들께 배움 얻어가고자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기존에 회사 내부에 키워드 마케팅 담당자가 있었는데

이제부터 제가 맡게 되었어요.

 

근데 기존 담당자한테 어떻게 운영했냐고 했더니,

대행사 끼고 진행하는데 대행사 사람한테는 거의 보고서만 받는 수준으로 일을 진행했더라구요.

 

분야가 분야인지라 이 분야에 대해서는 대행사 사람보다는 내부 직원이 더 잘 아니,

키워드 정리도 싹 다시 해야 할 것 같다고요.(키워드 정리 및 등록, 반려에 대한 소명까지 직접 했던 듯. 돈도 직접 입금하고.)

 

근데 제가 몰라서 그러는지... 키워드 마케팅은 경험이 많이 없어서.

이렇게 담당자가 직접 다 하고 보고서만 받는 정도면 대행사 쓰는 의미가 있는지 싶습니다...

 

친구도 대행사 써서 키워드 관리하는데, 

기본적으로는 대행사가 사이트 분석해서 알아서 키워드 등록 다 해주고,

담당자는 가끔씩 모니터링 하면서 추가할 키워드, 뺄 키워드 정리해서 대행사 보내주면 대행사가 다 처리해주는 식으로 한다더라구요. 돈도 대행사에 주면 대행사에서 예치 진행하고.

 

보통 대행사 써서 키워드 마케팅 진행하면 대행사가 어느 정도 역할까지 해주는 건가요?

오더할 때 발주사는 어떤 식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나요? 궁금합니다.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복동규양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