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소문들은게 있는데 2017년 12월까지만 CPC나 쇼핑쪽 플랫폼있는 광고건들
수수료지급하고 그후부턴 마치.. 파워컨텐츠 처럼 대행 수수료가 없어진다고 하네요?
이게 사실일까요;;;? 일부 광고주들 설문 조사까지 이미 마쳤다는 소문도 들리던데;;
이렇게 되면 정말 엄청난 대란이 일어나는거 아닐까요... 과연 네이버의 욕심은.. 어디까지인지...
관련 소식 아시는분 공유점 ㅎ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10.23 11:44
좋아요 2
조회수 3,386
댓글 18
요즘 소문들은게 있는데 2017년 12월까지만 CPC나 쇼핑쪽 플랫폼있는 광고건들
수수료지급하고 그후부턴 마치.. 파워컨텐츠 처럼 대행 수수료가 없어진다고 하네요?
이게 사실일까요;;;? 일부 광고주들 설문 조사까지 이미 마쳤다는 소문도 들리던데;;
이렇게 되면 정말 엄청난 대란이 일어나는거 아닐까요... 과연 네이버의 욕심은.. 어디까지인지...
관련 소식 아시는분 공유점 ㅎ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