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키워드 관리기능 오픈 안내에 대한 내용입니다..
표면상으로는 광고주들이 키워드 관리의 편의성을 주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전혀 그런 이유로 납득이 되지는 않고..
또 다시 네이버의 장난질이라는 생각밖에 안드는데요...
표면상의 내용만을 볼게 아니라...
그 내용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이때까지 네이버의 장난질 정말 많았지만 어쩌면 가장 심한 장난질이 아닐까란 생각도 들구요...
불과 몇달전에 파월링크 노출을 3개로 제한하는 키워드를 만들었을때도 씁쓸한 웃음만 짓고 말았었는데...
이번 장난질은 너무 심한게 아닌가란 생각도 들고...
네이버 자체 기준이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심하게 생각하면 CPC의 운영 전략에서 세부키워드 전략을 최소화 시키고
메인키워드에서의 경쟁을 과열 시키겠다는 뜻으로 해석이 될수도 있는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제가 너무 오버해서 생각하는걸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