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인 근거가 없어 확인할길이 없지만 가끔 이런 의심을 하곤합니다.
현재로선 실클릭대로 과금이 되고 있는지......
혹은 일분당 몇 번씩 눌러버리는 경쟁사의 부정클릭은 알아서 과금되지 않도록
처리가 되고 있는지.....광고주에 입장에선 도저히 알턱이 없는 거 같아요
매달 적지않은 거금으로 광고비가 지출 되고 있는데 문득 이걸 확인할 길이있나
궁금해서 몇 자 적어봅니다.
혹시 아시는분있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8.21 02:10
좋아요 2
조회수 2,903
댓글 9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