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아니고 스마트폰이 활성화된 요즘 시점에 네** 및 다* 등 포털사이트의 유료광고는
어떻게 변형되어가는지.. 직접적인 의견좀 듣고싶어서요~
저희회사에서 모바일홈페이지를 제작해줍니다. 굉장히 싼가격에요..
허나, 광고주분들은 아직까지 조금 이르다고들 하시는데,,,
스마트폰상에서 키워드 검색해보신분있나요??
파워링크는 3개 업체만 뜨고, 업체명오른쪽에 모바일표시가 뜨죠..
다* 같은경우는 스폰서링크가 빠지고 프리미엄링크가 3개 업체만 뜨더라구요..
검색량이 얼마나 되는지 수치를 알아볼수가 없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카테고리별로 스마트폰상 검색량이 많이 증가하고있는 키워드는 분명히 있다고봅니다.
그렇게되면 당연히 기존 10개업체노출이 되는 웹상과, 3개업체 노출이 되는 모바일상을
비교하면 3개업체 노출되는 모바일쪽이 CTR에서 우위를 점 할수 있지 않을까요?
충분히 메리트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되서 저희는 모바일쪽에 투자를 이미 하고있다는..
보스님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실질적으로 저희가 운영하는 카페같은경우에 모바일상 유입이 5%정도 나오긴합니다만..
아직 시기상조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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