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회사는 남성의류 판매업체로 이번에
컴백한 가수분의 협찬을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나 홍보방법을 도무지 정하지 못해
현재 친분이 있는 다른분께 블로그글 게재를 부탁하여
단순히 검색시에 블로그가 상단에 뜨게끔 하고있는데
효과적인 마켓팅이라는것에 도무지 감이 안잡혀 질문드립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오늘 방사능 비가 내리네요 보스님들 모두 무사히 귀가하시길 바랍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4.07 12:33
좋아요 0
조회수 4,240
댓글 2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