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상하게도 1월부터 유독 부정클릭으로 보이는 활동이 심해졌습니다.
동시노출이 될때만해도 이렇게 심하진 않았지만 1월되고부터 아예 프로그램이라도 깔아놓은것처럼 매 시간마다 클릭을 마구 해대고 있어서요..
광고주님께서는 자기도 똑같이 해주고싶다며 화내시고..하아..http자료로 오버추어에 요청해도 묵묵부답입니다...이걸 어찌해야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2.23 20:12
좋아요 0
조회수 3,147
댓글 2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