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매체는 한정되고,
판매가능 키워드 역시 축소되어 그만큼 업체 경쟁이 치열해져서인지
메인키워드 자제하고 세부 키워드로 골라서 쓰고 있는대도,
키워드 단가는 오버추어와 비교할때 전반적으로 상향조정되고,
전환은 감소하고 요즘 아주 죽을맛이네요.
어떤분들은 네이버 광고로 바뀌면서 전환이 더 좋다고 하는데,
저는 왜 이런건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2.10 16:06
좋아요 0
조회수 3,165
댓글 2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