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일한 키워드로 동일한 시간의 입찰 결과 입니다. 참고하세요~~^^
예)1 ---> 최대클릭비용 1,930원 / 노출순위 1위
예)2 ---> 최대클릭비용 2,130원 / 노출순위 5위
질문!! 왜 품질지수는 같을까요??
1, 지들 맘대로니까..
2, 광고주들 헷갈리게 하려고..
3, 광고주들은 봉이니까..
4, 시스템이 엿같아서..
정답은 네이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ㅋㅋ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1.11 17:03
좋아요 3
조회수 4,361
댓글 16
첨부파일 다운로드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