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쪽과 온라인쪽 판매비중이 비슷한 업체지요...
죽어라 오버춰 키워드 광고만 했습니다.
처음에(2005년)는 네이버 다음 등등을 함께 했고...
자체 결론이 오버춰로 올인하자여서 몇년을 쭉 해왔는데.....
너무 한우물만 판거 같습니다....
대행사에서 무지하게 전화옵니다...
대행해주겠다... 독점키워드광고가 있다....새로운 기법의 마케팅이 있다...등등...
미안하지만 생각없다며 다 거절했는데요...
제가 알고 싶은 건 이겁니다.
지식인,지역정보,동영상,뉴스 광고 등등을 진행하고 오버추어를 끊으면 어느정도의
싸이트 유입율을 유지할수 있을까란 점....
그리고 대행사를 이용하는 안과 전담직원을 두는 안중에 어느 방향이 장기적인 대안인지..
오래동안 자료만 보다가
오늘 가입해서 궁금한점 올립니다.
답해주시면 아직 아무것도 못드리지만...
많은 공부가 된후 후배들에게 전달하겠습니다.^^
근데 여기다 이런거 물어봐도 되는건가?
www.(2)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