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할지 고수님들의 고견을 여쭙니다.
1. 온라인 컨텐츠의 고유한 가치를 위해서 판매하지 않는다.
2. 출처를 밝히는 형태로 해서 무료로 사용하게 한다.
3. 일정 비용을 받고 사용하게 한다.
4. 3번이라면 적정 비용의 산출은 어떤 원칙을 가지고 접근해야 할까요?
알림) 온라인 컨텐츠의 오프라인 유통(책 또는 세미나)은 [뷰티e넷]의 장기적인 전략 중 하나입니다.
sexygony.com(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4.22 07:18
좋아요 0
조회수 2,585
댓글 6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