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를 파악하고 거기에 맞춘 마케팅이 필요로 하겠지요^^
아래 기사 참조하세요...
네이트가 최근 ‘시맨틱 검색’이란 서비스로 대박을 치고 있습니다. 시맨틱 검색이란 말 그대로 문서의 의미(시맨틱)을 분석해 검색하는 것을 말합니다. 국내에서 ‘시맨틱’을 전면에 내세운 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네이트가 처음인 것 같습니다.
원문기사보기 :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57549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12.19 09:27
좋아요 0
조회수 2,945
댓글 3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