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 키워드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 입찰전략을 어떤 식으로 하면 좋을까요?
cpc 입찰을 한 번 하고 나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이 어려운데 이걸 간편하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자동적으로 입찰 금액을 조정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네이버 광고시스템에서 찾을 수가 없어서 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9.07 16:22
좋아요 1
조회수 3,465
댓글 3
네이버 검색 키워드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 입찰전략을 어떤 식으로 하면 좋을까요?
cpc 입찰을 한 번 하고 나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이 어려운데 이걸 간편하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자동적으로 입찰 금액을 조정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네이버 광고시스템에서 찾을 수가 없어서 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