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련 매체중에 검색/이메일/전화 등이 있겠지만
핸드폰은 가장 개인화 되어있고 타케팅이 되며 , 화장실에 샤워하러 갈때만 빼고 가지고
다는 "핸드폰"에 광고를 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봅니다.
관련하여 정보를 올립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을 이메일 혹은 전화를 주시면 상세 정보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데이콤 그룹영업1팀
백형민 과장 (TEL 0505-555-0382, minacom@chol.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4.10 12:27
좋아요 0
조회수 2,349
댓글 3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