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블로그에 회사에서 운영하는 것이라는 게 드러나야 하고
사이트로 유입시킬 필요는 없는 용도입니다.
하지만 이 커뮤니케이션이라는 것이 양방향이긴 하나 개방형은 아닙니다.
즉, 회사의 말은 전체 고객을 향하는 반면
고객의 말은 다른 고객에게는 보이지 않고 회사만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경우 어떤 블로그를 개설하는 것이 좋을까요?
1. 네이버
2. 티스토리
3. 자체 제작
4. 기타
도움 말씀 주시는 분께 리터 쏘겠습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2.02 14:48
좋아요 0
조회수 5,085
댓글 7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