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단체 아이디 사용 중이시라면 신 단체아이디로 변경하세요~ (기존 단체아이디 종료)

2017.12.17 00:41

베짱이.

조회수 5,662

댓글 4

단체 아이디 사용이 많지는 않을 듯하지만...

저도 몇개는 변경하고 몇개는 아직 그대로 사용 중이었는데

조만간 변경해둬야겠군요...

 

아직 기존 로그인 방법을 사용 중이시라면 내년 3월 전에 변경하심이...

근데... 왜 이 공지가 카페서비스팀에서 공지한건지... ^^;;

 

========

 

안녕하세요

카페서비스팀입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 단체에서 카페를 운영하실 경우, 관리의 용이 때문에 단체 아이디 많이 사용하시죠?

2018년 3월 27일에 (구) 단체 아이디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오니,

미리 미리 (신) 단체 아이디로 전환 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3월 27일 이후에는 전환이 어려우며, (신)단체 아이디로 새로 생성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네이버회원의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개인사업자법인공식 단체뿐만 아니라 동아리친목 단체 같은 비공식 단체에서도 

간편하게 가입하고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단체 아이디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는데요, 

이에 따라 ()단체 아이디 서비스의 이용률 저하 및 기존 서비스 유지에 많은 어려움이 있어 

()단체 아이디 서비스를 2018년 3월 27일 부로 종료하게 되어 안내 드립니다. 

 

그동안 ()단체 아이디를 이용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서비스 종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종료 일시 : 2018년 3월 27 

 

1.     ()단체 아이디로 새롭게 가입(전환)하시면 기존 데이터를 그대로 이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사용하시던 ()단체 아이디 그대로 ()단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이디 재설정 불필요) 

-       ()단체 아이디 가입은 관리자만 가능하며관리자의 약관 동의 및 휴대전화 인증이 필요합니다. 

-       관리자가 없는 ()단체 아이디의 경우 관리자를 선정하신 후 ()단체 아이디 서비스에 가입(전환)하시기 바랍니다. 

-       연령성별 또는 실명 정보 확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유료 컨텐츠 구입연령 인증 필요한 웹툰 등)는 ()단체 아이디의 이용이 제한됩니다. 

-       ()단체 아이디로 가입(전환)은 사용하시던 ()단체 아이디로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단체 아이디 서비스에 가입(전환)하는 자세한 방법은 도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단체 아이디로의 가입(전환)을 원치 않으신다면 서비스 종료 전까지 필요한 컨텐츠를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       ()단체 아이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작성하신 게시글/덧글메일 등 중요한 컨텐츠는 서비스 종료 이전에 직접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는 (단체 아이디를 이용한 로그인 자체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메일블로그 등 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없으니사전에 필요한 데이터를 백업 받으시거나외부에 알려진 메일 수신 주소를 변경하는 등 서비스 중단에 대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3.     서비스 종료 이후에도 ()단체 아이디 정보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단체 아이디 서비스가 종료되면사용하시던 아이디로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다만계정 자체가 삭제되는 것은 아니므로 해당 

              계정으로 작성된 컨텐츠 및 계정 정보에 등록되었던 단체 정보 등은 모두 유지됩니다.

       -       서비스 종료일 이후 사용하시던 계정에 등록된 정보의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해당 계정의 소유주 여부를 확인 

              후 해당 아이디에 대한 탈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환 및 재사용은 불가능)

 

()단체 아이디를 이용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보다 편리한 단체 아이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문보통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