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정말 궁금하지만
누구에게는 아무것도 아닌 질문일 수 있는데요.
질문 하나만 하겠습니다. ㅠㅠ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할 때
관심유도 - 트래픽 / 전환 - 전환 을 고민 중인데요.
전환 광고가 처음 광고를 시작하는 사람에게는
비용도 많이 들고 노출도 잘 안된다는 글을 보았는데
전환 광고면 말그대로 단순 클릭이 아닌 장바구니, 회원가입, 구매 등
조건이 일어났을때 과금이 발생하는거라면
정말 좋은? 광고라고 생각이 들어서요.
전환 광고가 보통 유입을 유도하는 트래픽 광고에 비해
단가가 비싼가요?
비싸다면 어떤식으로 비싼건지...궁금합니다.ㅠㅠ
아니면 컨텐츠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건지...
그리고 제품 카탈로그 판매 광고는 카탈로그 판매를 유도 하는 광고 인가요?!
아시는 분 있으시면 잠깐 시간 내주셔서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맛점하세요 :D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