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전에 시도된 적 없는 특이한 매체들,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017.10.16 10:40

보스톡1

조회수 2,938

댓글 0

 

[인1*]
보스님들 안녕하세요. 버스관련 지하철 관련 말고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매체 관련해서 혹시 조언 주실 수 있으실까요?

 

[허1*]
어떤 매체가 필요하신건데요?
옥외쪽이라면 아파트와 택배도 있구요.

 

[마1*]
트럭 랩핑광고도 있구 키오스크 광고도 있고 특정 건물이나 백화점에 홍보하는 방법도 있죠

 

[인1*]
기존 매체들 말고 다른 매체 찾고 있는데 영 보이지 않아서 도움을 요청드렸어요 ㅠㅠ 인간 현수막( http://blog.naver.com/cw_adpr/221053030364 )도 있던데... 인간 스피커로 바꿔서 라디오 광고 만든거 계속 틀고 싶은데요. 이건 견적 얼마나 나올까요. 다루시는 분들이 없던데.
아 트럭 랩핑... 그동안 스타렉스랑 45인승 주로 했었어요.

 

[마1*]
허용된 공간에 대형풍선을 띄우거나 전시 설치물을 의뢰해서 대여하거나 전용으로 제작하는 방법도 있구요. 목적에 따라서 무궁무진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제가 봤을 때는 오프라인 전문 홍보업체에 직접 컨택하셔서 물어보시는게 나을 것 같네요. 장소 기간 상황 사용인력 등 다양한 프로세스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 얼마라고 말할 수 있는 분은 없을 것 같아요. 업체와 커뮤니케이션하는게 빠릅니다.
그 후에 견적이 좀 비싸다 싶으면 이런 내용으로 이렇게 나왔다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단톡방이나 전문 커뮤니티 등에 여쭤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인1*]
네.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님! 좀 특이한걸 찾아해매는 중이여요.

 

[고1*]
예상하시는 규모에 따라서 아이템이 나올 듯요 저희들은 홀로그램쪽을 하긴 합니다만

 

[옥1*]
사업지가 서울이시고 라디오 광고 집행을 원하시면 5678호선 승강장 음성광고도 있구요.. 차량 광고는 모바일 플렉스나 모바일 전광차량도 많이 사용합니다..

 

[마1*]
예전에 제일기획에서 했던 '던킨도너츠 향기나는 라디오' 라고 앱 개발과 연계해서 버스 라디오 광고 튼 후 커피 향기나는 프로모션도 있었는데... 이건 정말 예산이 많으실 때 참고만 하세요.

 

[임1*]
영화관 택시도 있죠

 

[인1*]
예산안은 약 15~17억 사이인데... 컨셉에 향이 없어서요. 아마 빛과 관련 있을 것 같긴한데... 홀로그램 매체 상품은 어떻게 봐야해요?

 

[임1*]
미디어파사드 말씀이신가요? 야간에 벽에 영상 등을 쏘는거요

 

[인1*]
네 파사드 쪽은 드론 쪽 한번 찾아보고 있어요. 홀로그램 상용화는 처음 들었어요 ㅠㅠ

 

[고1*]
네 아모레 퍼시픽 하고 한국화이자 제약에 홀로그램 납품하고 있구요. 그리고 최근에 팬 방식의 홀로그램 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고주의 서비스 분야나 제품 집행기간 노출 지역 그리고 광고의 목적과 타켓 예산 규모 정도를 알려주시면 가능한 뉴미디어 툴을 제안드릴 수는 있습니다

 

[임1*]
돈 좀 들텐데 업체 알아보셔야겠네요; 예전엔 무지 비쌌어요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