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의 직접홍보 마케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017.09.03 00:07|

RX6PIX|

좋아요0|

조회수1,075|

댓글5

안녕하세요~ 좋은 밤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요즘에 키워드 별로 검색을 해보면,

대부분이 추천 형태를 띄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진공청소기 라고 검색하면 

진공청소기 추천 ㅇㅇ업체의 ㅁㅁ 청소기. 

형태로 도배들이 되어있더라구요. 

 

과연 이러한 형태의 추천글이 큰 의미가 있을지? 

예전에야 의미가 컸겠지만, 요즘에는 맛집같은것도 

다 돈받고 써준다는걸 일반 소비자들이 알기 때문에 

큰 의미가 있다고 보여지지는 않는데요, 

(지극히 개인적 생각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아이보스 회원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ㅎㅎㅎ 

 

저같으면 

<안내>진공청소기 신제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안내>진공청소기 추천 상품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하고 직접 업체에서 글을 써서 상위노출을 시키고 

내부에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들을 넣어주는게 

더 효율적일거라는 (또 지극히 갠적인...ㅋㅋ) 생각을 

해봅니다. 

 

 뻔한 추천글 보다는 

업체가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블로그를 통해 

상위노출을 시켜서 광고하는게 

조금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어차피 소비자가 얻고자 하는 정보는 같으니까요. 

 

이청소기가 믿을만한지 

이청소기가 다른 제품에 비해 좋은지 

무엇이 좋은지 가격은 어떠한지 

 

사실 마케팅의 중점은 글을 어떻게 쓰냐인거같은데 

업체가 직접 저런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신뢰를 주는게 더 효율적인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만은 

 

왜 대부분이 추천글 형태인것인지.. 

 

이 부분들에 대해 견해를 여쭙고 싶습니다.^^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팔로우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RX6PIX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2단계 (52점)
  •  

댓글 5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