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페이스북은 마케터와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모바일용 온라인 광고 제작 플랫폼인 ‘크리에이티브 허브’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허브는 2016 칸 국제광고제에서 처음으로 소개되었으며, 마케터와 광고주들이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용 광고를 미리 보고 가장 효과적인 광고 형태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크리에이티브 허브는 지난 6월부터 5개월 동안 30개 가량의 크리에이티브 대행사와 함께 시범서비스를 해왔고, 오늘 30일, 모든 광고주와 마케터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1.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용 광고를 미리보기 할 수 있어 효과적인 광고형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 모바일 피드에서 표시되는 광고를 집행 전에 확인할 수 있고, 미리보기
URL을 통해 광고 제작에 관련된 사람들과 신속하게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계정없이도 가능합니다)
2. 인스피레이션
갤러리(inspiration Gallery)를 통해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의
우수한 사례들을 볼 수 있어 영감을 받아, 아이디어를 얻기에 좋습니다.
비디오 광고, 슬라이드형 광고, 캔버스 광고
등 관심있는 크리에이티브 광고는 모바일 기기로 전송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이용하는 방법]
1. [비즈니스 관리자-> 플랜 -> 크리에이티브 허브]를 클릭합니다.
2. [Create Mockup]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항목에 맞게 세팅을 하면, 광고 제작,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허브(https://www.facebook.com/ads/creativehub)
* 인스피레이션 갤러리(https://www.facebook.com/ads/creativehub/gallery)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