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 글을 좀 읽어주세요 ㅜㅜ

2016.10.31 11:29

권성완

조회수 2,381

댓글 10

정말 해보다 해보다 안되서 문의 드립니다.

 

페이스북으로 금융광고와 다이어트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10/26 부터 시작을 했는데 전날 광고 세트 다 세팅 해놓고 26일 오전부터 광고를 시작했는데. 한 시간이 지나도록 도달이 전혀 되지 않는 겁니다. 그래서 혹시 몰라 테스트 버전으로 캠페인 하나 더 만들고 광고세트도 하나 만들었는데 이건 게재된지 30분정도 되니까 바로 클릭이 이루어졌는데요..

 

문제는 그 이후에 발생되게 됩니다. 제가 나이와 성별을 고정으로 해서 광고세트를 만들었는데 하도도달율이 떨어지다 보니까 페이스북측에 문의를 넣었죠..

거기 답변대로 나이 세분화해서 타겟 지정하고 타겟팅도 최대한 겹치지 않는 선으로 다시 수정을 했고 혹시나 몰라서 광고 캠페인을 추가로 더 만들어서 세팅을 했습니다. 그래도 도달이 전혀 안되는 상황이구요... 광고를 수정하고 캠페인 추가해서 세트를 만들어도 동일한 반응입니다. 새로 만든거엔 나이 다르게 타겟팅도 전부 다 다르게 했고 페이스북 이미지 들어가는 것도 전면 수정해서 게시했습니다. 도대체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보스님들께 도움 요청합니다.

 

두번째는 지금 계속 디비가 안 나오다 보니까 대표님과 제 계정을 추가해서 광고를 돌렸는데,,

처음엔 테스트 버젼으로 돌리니까 첫날은 두시간정도 돌렸는데 만족할 수준은 아니지만 괜찮게 도달이 되서 추가 세팅을 하려고 토요일에 잠깐 출근을 했습니다. 근데 대표님 계정과 제 계정이 비정상적인 활동으로 계정이 비활성화가 되있는 겁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측에 제 신분증을 보냈는데.. 이게 바로 풀리는 건지 궁금합니다. 좀 잘해보자고 한건데 아무런 소득이 없네요... 디비가 들어와야 되는데 상황이 이렇습니다.

 

도움 요청합니다. 어떤 거라도 좋으니 보스님들이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ㅠ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