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수동입찰보다는 자동입찰이 나은 듯

2016.04.02 17:56|

보스톡|

추천2|

조회수1,042|

댓글0

[오1*]
페이스북 광고문의 드립니다 입찰가를 자동과 수동이 가능한데 수동으로 추천입찰가로 해도 왜 반응이 없을까요?
똑같은 조건에서 자동으로 하면 즉각 반응이 오는데..
[정1*]
경험상 좀 시간이 걸리긴 하던데요 ... 굳이 수동으로 하시는 이유가 있나요?
[오1*]
자동의 경우 cpc를 저희가 조정을 못하다보니 그렇습니다
[신1*]
페이스북은 하루에 얼마 이상 소진되면 못하게 해놓고 그냥 자동입찰 해도 되지 않나요?
[오1*]
네 일한도는 설정하고 있습니다만
좀더 cpc 를 낮출 방법을 찾다보니..
[서1*]
저흰 자동입찰 하고 관리 하면서 '조회당 비용' 높으면 예산을 낮추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1*]
페이스북 같은 경우 뭐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입찰가에 따라 순위 바뀌는 것 같은 것도 아니기 때문에 굳이 수동 cpc조율을 할 필요가 있을까 싶어서요
[서1*]
경험상 CPC는 광고에서 조절하는 것 보다 컨텐츠를 섹시하게 만드는 게 관건인 듯합니다
[신1*]
같이 해도 되고.. 아니면 광고페이지 송출을 지정해서 범위를 좁혀두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실질적인 고객이 될 수 있는 연령대나 지역이나 출신학교나 기타 등등 조율할 수 있으니까요
[오1*]
네 타켓은 설정하고 있습니다
우문같지만 배너식일 때 평균 cpc 수준이 얼마나 되는 건가요?
[정1*]
경험상 보면 ... 둘다 사용해 봤는데 ... 결국 저는 자동입차를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신1*]
페이스북 CPC까지 수동입찰 할 시간과 인력이면 그걸 다른 곳으로 돌리는 게 더 효과가 좋으니까요
[오1*]
네 저도 효과면에선 자동인데 ㅎㅎ
[신1*]
cpc 수준이라는 게 뭔 말씀인지 이해가 안되서 답변드리기 어렵네요..
[정1*]
참고로 저는 타겟을 지역까지 맞추면서 ... 업종에 따라서는 10원대로 진행하곤 했었고요 ... 극단적으로는 몇 원대까지 진행해봤다는 케이스는 있었어요 ... ^^
[서1*]
배너는 신규용이냐 리타겟이냐에 따라 다르기도 하고… 아마 오보스님 운영하시는 곳 전환율과 매출에 따라서 CPC는 뭐 막 달라질 수 있으니…
[정1*]
근데 이건 전부 조건에 따라 그리고 무엇보다 콘텐츠의 품질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이라 뭐라 이야기 하기가 .. 평균을 잡기가 어려울 것 같네요
[서1*]
운영하시는 사이트에 전환율 객단가 책정하고 있는 마케팅비의 비율에 따라서 다를 것 같습니다.
[오1*]
네 알겠습니다. 역시 초보라 우문을....
[정1*]
아니요 .. 조금씩 해가면서 다양한 AB테스트를 해보면 금방 최적화를 시킬 수 있을거예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우민섭님 외 1명이 추천했습니다.

댓글 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공지키워드광고 정보 교환을 위한 단톡을 개설하였습니다.[1] 

신용성

17.07.0801,468
공지키워드광고 체크리스트[58] 

신용성

11.11.091831,745
공지키워드광고 광고대행사 바로알기[65] 

신용성

11.08.127345,820
공지키워드광고 단편 지식 릴레이[84] 

신용성

11.01.044839,355
28892다음키워드광고 프리미엄링크M 입찰 질문 [1] 

동석이형

17.08.21058
28886근데 개인이 키워드광고 작업하기는 어렵나요? [2] 

나는야헤헤

17.08.21098
28877대량의 키워드 그룹핑 하기 좋은 엑셀함수 공유 [2] 

Dok2

17.08.215156
28875마사지 키워드 검수통과 [3] 

온더스카이

17.08.210136
28874네이버 대대행사 문의드립니다.  

opop84

17.08.21091
28848소상공인에게 있어 키워드광고는?[2] 

신용성

17.08.193195
28843네이버 쇼핑 상위 도움 주실분~ 

으쌰1234

17.08.190160
28820ㅋㅋ 이것도 정보라고할수있나요.네이버 지식쇼핑 상위..[2] 

도보여행

17.08.180431
28803키워드 지역설정 할때[5] 

낭낭이

17.08.170267
28763온라인 광고 분쟁 단골 이슈 - 상위등록 또는 서비스 무.. 

백억만

17.08.161267
28744네이버 대행사 변경 - 이관시 아이디를 안알려주면 [4] 

bigpizza

17.08.152382
28716확장소재 노출 기준이 무엇인가요?[1] 

모노비

17.08.140331
28710경쟁업체 광고클릭 어떻게 잡나요?[6] 

소금별

17.08.140957
28687키워드 광고 입찰 가중치는 어떤 역할인가요??[2] 

홍빠

17.08.112446
28654전환이 파악되지 않을때 효율적인 키워드란?[3] 

가나봉봉

17.08.100838
28552검색광고 효율체크를 직접매출로 봐야할까요 간접매출..[4] 

helele

17.08.070570
28527부담되는 CPC 광고비 줄이는 방법은 어떤것이 있을까요?[13] 

서쪽팀장

17.08.0431,388
28443네이버쇼핑 검색광고 일일한도의 의문... [4] 

미냉쓰

17.08.010872
28401네이버광고대행사가 무슨 갑이냐[9] 

도보여행

17.07.30-41,448
28391검색광고 뭐가 문제일까요?[5] 

ggze12

17.07.2801,091
28323네이버 광고이관 관련 수수료정산 정상적인가요?[5] 

Dok2

17.07.270902
28322네이버검색광고 이관관련 문의 

Dok2

17.07.270778
28313검색광고 시스템에서 볼 수 있는 키워드 1위 비용 확실한..[6] 

Cate

17.07.2701,078
28308경쟁사 키워드 분석, 믿을 수 있는 자료일까요?[10] 

이니이니

17.07.27-2981
BEST[네이버 브랜드검색] 업그레이드 안내 & 단가표 공유[40] 

권영미

17.07.27344,294
28275구글 키워드 광고 질문 

DEWDEW

17.07.260893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내 댓글

전체보기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

새로운 쪽지가 없습니다.

쪽지함

스크랩함

전체보기

스크랩한 게시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 추천 게시글을 스크랩 해보세요! 스크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