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예를 들어서 A순댓국에 대한 포스팅을 했을때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다보면 예를 들어
"A 순댓국은 재료가 신선합니다",
"A순댓국은 아재들한테 인기가 좋아요"
이런식으로 키워드가 어쩔 수 없이 반복되게 되잖아요!
문장을 융통성 있게 수정하더라도 몇 번은 겹치기 마련인데
데드라인을 몇 번으로 잡는게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3.17 09:09
좋아요 0
조회수 1,555
댓글 5
음.. 예를 들어서 A순댓국에 대한 포스팅을 했을때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다보면 예를 들어
"A 순댓국은 재료가 신선합니다",
"A순댓국은 아재들한테 인기가 좋아요"
이런식으로 키워드가 어쩔 수 없이 반복되게 되잖아요!
문장을 융통성 있게 수정하더라도 몇 번은 겹치기 마련인데
데드라인을 몇 번으로 잡는게 좋을까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