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일이 지난 상태에서....2년전 키워드 광고를 했을때보다
시기적인 이유인지....거의 1/3 수준정도밖에 크릭하지 않네요
나름대로 조회수와 해당 광고비등을 체크하여 나름대로 오버추어보다는
더 저렴하게 광고를 계획했다고 생각했는데.....쩝~~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요즘 키워드 노출대비 크릭율이....예전과 비슷한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1.18 22:06
좋아요 0
조회수 3,942
댓글 6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