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와 타겟팅 기법

2015.09.16 14:18

빙빙

조회수 4,326

댓글 0

많은 공유가 이뤄지고 있는 글이라 아이보스에 살포시 글을 써봅니당

 

페이스북 광고를 해야 하는 이유와 타겟팅 기법 

 

페이스북 광고에 관련된 글을 찾아보기가 힘들어 직접 광고를 진행하고 경험담을 올려주셨는데요.

조금 정리해서 올리려했으나 원문을 직접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아래는 일부 내용만 발췌하였습니당

 

 

페이스북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한 결과 ROAS가 타 채널에 비해 가장 높게 나타났고 노출수는 비록 타 채널 운영에 비해 적은 편이지만 매력적인 데이터는 CPC 단 15원, 타 채널의 1/10 수준으로 운영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 시기에 페이스북 광고 진행을 모바일에 한정해 노출했는데, 이 시기엔 운영하지 않았지만 adam이나 cauly 등 모바일 광고와 비교했을 때도 CPC는 낮게 나타났습니다. 광고 효율성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데이터인 ROAS도 확인해 보면 적은 비용을 투입 했음에도 가장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는데, 이는 다음에 이야기 할 타겟팅과 관련이 있으니 아래 #02 에서 자세하게 이야기 하겠습니다.

 

CPC 만으로 이 광고의 효율성이 좋다 나쁘다를 판단할 수 없지만, 가장 낮은 CPC로가장 높은 ROAS를 기록했다면 진행해도 나쁘지 않겠지요? .. 줄임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팩토리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빙빙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