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모바일 광고 점유율이 정체되어 있는 동안
페북은 크게 성장하고 있네요.
구글이 되었든 페북이 되었든
모바일 광고를 하지 않을 수는 없을 것이고
모바일 광고를 하면 모바일로 랜딩페이지에 접속하게 될 텐데
이렇게 모바일로 랜딩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그 고객을 전환으로 이끌기까지 그 전환 시나리오를
만들어야 하는 숙제들은 다 진행하셨나 모르겠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