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운영을 하면서 네이버 애널리틱스로 효과측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래와 같은 지수가 나타나는데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에서 분석한 어제 검색유입현황 : 네이버 298, 다음 : 25
검색광고보고서 네이버클릭수 150 : 다음클릭수 : 400
다음쪽 검색유입현황이 현저하게 차이가 나는데요.
전문가 분들 이게 어떤 현상인건지 아니면 제가 애널리틱스를 잘 못보고 있는건지 ㅜ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7.16 13:53
좋아요 0
조회수 2,314
댓글 3
검색광고 운영을 하면서 네이버 애널리틱스로 효과측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래와 같은 지수가 나타나는데 이해가 안되서 질문드립니다.
네이버 애널리틱스에서 분석한 어제 검색유입현황 : 네이버 298, 다음 : 25
검색광고보고서 네이버클릭수 150 : 다음클릭수 : 400
다음쪽 검색유입현황이 현저하게 차이가 나는데요.
전문가 분들 이게 어떤 현상인건지 아니면 제가 애널리틱스를 잘 못보고 있는건지 ㅜ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