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녹차먹인 삼겹살
삼겹살...은 전월 노출 약 20,000...오버츄어 비용 1,500원
녹차...는 전월 노출 약 230,000....오버츄어 비용 90원
노출수에 비해 비용이 많은 것은
아마 삼겹살쪽이 경쟁사가 많아 그런거 아닐까요?
내가 팔려고 하는건 결국 녹차가 아닌 [삼겹살]이지만...
비용대비 홍보효과로 본다면 녹차쪽을 노리는 것도 괜찮치 않을까요?
보스님들의 날카로운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6.30 17:45
좋아요 0
조회수 3,427
댓글 4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