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기업이 사용하는 마케팅 자동화의 6가지 트리거 이메일 예시

2016.02.12 11:49|

jongil75|

추천3|

조회수645|

댓글0

 

트리거 이메일이란 고객이 특정한 행동을 취하거나 특정한 상황에 처했을 때 자동적으로 발송되는 이메일을 말합니다. 마케터들은 언제, 어떤 이메일을 고객에게 보내야 관계를 유지하고 그들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지 조사한 뒤 트리거 이메일을 설정합니다. 이렇게 설정된 트리거 이메일은 적합한 콘텐츠를 적합한 시기에 적합한 사람에게 전달해주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자동화의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심이 느껴지는 감사의 메시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내용만을 보여주는 주문 완료 메시지, 장바구니에 어떤 상품이 남았는지 알려주는 알림 메시지와 같이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행한 특정 행동에 따라 발송되는 자동화 메시지는 고객을 만족시키고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만듭니다.
실제로 해외에서 사용되고 있는 트리거 이메일의 예시를 통해서... 

 

자세히보기: http://goo.gl/gLY6D8


하트 아이콘댕댕댕님 외 2명이 추천했습니다.

  •   jongil75
댓글 0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