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새글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새글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글로벌
솔루션
DB
바이럴
커머스
퍼포먼스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 뮤즈 마케팅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인스타 마케팅!)
구글 GDN 기초 실습
글로벌셀러가 알려주는 해외구매대행 성공 노하우
누구보다 쉽게 알려주는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네이버 쇼핑 라이브 A-Z
200% 효과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Google Ads Academy
월화수목금금금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4 04:00 기준
33
위
[
-
]
월화수목금금금님은 아이보스 상위
0.01%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온마광고비카드
온마프리랜서마켓
lovethph
정해준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월화수목금금금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41
자유
저는 좀 다른 생각입니다. 검색광고에서도 마진에 따라 입찰할 줄 아는 분 많지 않으니까요.. (감으로는 하시겠지만..) 특정 상품에 국한된다는 단점은 있지만.. 비주얼적으로 뛰어나서 모..
11.07
1
141
40
질답
올리신 파일을 보니 스페이스만 가득하고 암호화된 파일 내용이 없는 걸 보니 랜섬웨어는 아닌 것 같은데.. 혹시 다른 형태의 랜섬웨어인지도 모르니 다른 엑셀 파일로 퍼져가고 있는지 한 ..
11.04
0
46
39
이벤트
닉네임 : 월화수목금금금 27일이라 아쉬운 저도 줄 섭니당~
11.02
1
234
38
자유
짧지만 마음을 움직이는 글이네요.. ㅎㅎ 저도 추천~
10.11
0
339
37
자유
유입이 전혀 찍히지 않는다는 말씀인지, 차이가 크다는 말씀인지요? 원래 매체 클릭과 사이트 유입의 갭은 있기 마련입니다만.. 그 차이가 너무 클 경우는 문제가 됩니다.. 수 년 전의 얘기..
09.09
1
277
36
자유
회사 이름 좀 공유해주세요.. 쪽지로라도.. 그런 회사는 클라이언트로도 받고 싶지 않네요..
09.09
1
1,404
35
자유
저는 부원들과 업력 차이가 좀 있다 보니 의견을 수렴하기보다 좀 강하게 이끄는 부분이 있는데.. 왠지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네요.. 글 잘 봤습니다~
09.09
1
720
34
자유
일반적인 온라인 대행사도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브랜드 리뉴얼, 제품 컨셉 등을 잡아주는 제안을 하는 경우는 종종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클라이언트에 최적화된 제안이기는 하지만..
09.07
1
290
33
자유
대행사의 신뢰도를 가늠할 수 없는 상태라면.. 웬만하면 네이버나 다음 공식대행사, 공식 대대행사를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광고라면 말이죠..) 위와 같은 상황에 페널티를 먹기 때..
09.05
0
434
32
자유
제 생각으로는 말이 안되는 문제인 것 같은데요. 객단가와, 반송률은 광고 유입 이후의 데이터이고.. 노출, 클릭, 비용과 매체데이터 간 계산으로 얻어지는 CTR, CPC 등은 대부분 경쟁 상황에..
08.26
1
1,455
31
자유
제가 익숙치 않은 분야라 흥미롭게 잘 봤습니다. 2탄 기대할게요~
08.19
0
607
30
질답
요건.. 이벤트 참여용 댓글.. 결국 가격이라 질문의 의도와는 좀 다를 것 같은데요.. 1. 1개 단가(상품가격+배송비) 가장 싼 건 A업체.. 배송비 포함, B업체는 조금 비싸지만.. 배송비 별도.. ..
07.06
0
22
29
질답
이벤트 참여는 아니고요.. 질문에 전제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이 저렴한데도.. 구매하지 않은 이유.. 바꾸어 말하면..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데 구매한 이유.. 가 질문의 의도 ..
07.06
0
22
28
자유
연간 수십억의 예산과, 운영하는 수십가지의 광고상품, 검색광고라면 수백만개의 키워드를 관리해야 한다면 당연히 대행사 없이는 운영이 불가능하겠지요. 검색광고와 두어개 상품에 키..
06.29
0
650
27
자유
김사장님.. ㅋㅋㅋ~
06.29
1
1,305
26
네이버의 인간지능을 따라가려 많은 생각을 했던 것 같네요. 사적인 이슈만 아니었으면 좋은 시도였던 것 같습니다.
06.03
0
1,787
25
질답
아마 상황이 조금은 다르겠지만.. 제가 맡은 클라이언트의 경우는 검색광고를 메인으로 타겟팅배너와 바이럴을 함께 진행했습니다. 경쟁이 너무 세서 검색광고의 입찰가가 상당히 높았지..
05.27
0
247
24
자유
첫 직장이나 담당 클라이언크의 규모가 크면 큰 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되지만.. 작은 회사에서는 전체 업무를 밑바닥까지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작은 회사에서 대형 클라이..
05.24
0
824
23
자유
그나저나.. 업체 이름을 알아야 같은 사정인 분들이 소송을 할 수 있지 않나요? 코**가 몇 군데 되는 것 같네요.. 부디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05.11
0
942
22
자유
웬만하면 공식대행사를 통해 광고하세요. 공식대행사라고 관리를 다 잘 해주는 건 아니지만.. 매체에서 광고주 관리 책임을 묻기 때문에 최소한 사기성이 있는 영업을 하는 것은 불가능합..
05.11
0
973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