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이 이뤄지는 일련의 과정을 온/오프라인을 통한 사례 중심으로 쉽게 풀어드립니다. 흔히 사용되는 제휴 중개사이트를 통한 방식에 제한을 두지않고 나에게 맞는 제휴처 발굴 방법부터 진행 시 주의 사항까지 실무에 최적화 된 제휴 마케팅을 다루게 됩니다.
이런 분께 권해드립니다.
· 한 두가지 제휴 방식만 진행했던 분
· 제휴처 발굴 및 제안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
· 제휴 마케팅의 효율이 궁금하신 분
이런 분은 권해드리지 않아요.
· 상품 경쟁력이 없으신 분
· 실행력이 부족하신 분
교과안내
제휴마케팅 커리큘럼
제휴 마케팅의 의미와 방식
- 제휴가 매출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까?
제휴 마케팅의 다양한 사례
- 사례로 알아보는 제휴처 발굴 방법과 강점은?
진행 절차 및 핵심사항
- 제휴 프로세스 6단계 진행과정 학습하기
주의사항과 몇 가지 Tip
- 실무에서 놓치기 쉬운 디테일을 꼭 기억하자
강사소개
실행이 곧 매출이 되는 제휴 마케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흔한 제휴 중개사이트의 cpa,cps만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또한 온라인에 국한하지 않습니다.
실제 업무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매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실행력을 기반으로 한 제휴마케팅을 알려드립니다.정작 중요하지만 알기 힘든, 그리고 실무에서 놓치기 쉬운 디테일을 이론과 함께 녹여내어 새로운 매출 판로를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