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경쟁에 의해 마케팅 비용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홈페이지에 방문한 고객 혹은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과 컨택을 유지(리텐션)하여 구매율을 높이는 노력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에서 리텐션 전략은 '하면 좋은 것'이 아니라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교과안내
리텐션 전략 커리큘럼
리텐션 전략이란?
- 리텐션 전략의 의미
- 리텐션 전략이 필요한 이유
리텐션의 수단
- 리텐션의 수단들
- 리텐션 수단별 특성 파악
고객 분류에 따른 리텐션 전략
- 고객 분류의 다양한 기준들
- 구매 관여도에 따른 분류와 메시지
- 고객 분류에 따른 리텐션 사례들
리텐션을 위한 DB의 획득
- 이메일 반응률
- DB 획득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
강사소개
많은 것이 보이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실무자 양성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수강자에게 앞으로 인터넷마케팅 관련 과제가 주어졌을 때 그 과제를 쉽게 풀 수 있도록 '그릇의 크기'를 넓혀 드리는 것입니다.
앞으로 겪게 될 실무 경험을 오롯이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시야를 넓혀 드릴 것입니다. 사람은 같은 것을 보고도 '아는 것만 보인다'고들 하지요. 많은 것이 보이도록 만들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