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2013 Status of Korean Market
<머릿말>
2013년 페이스북 마케팅을 돌아보며
페이스북은 기업 마케팅 활동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채널로 자리잡았습니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해 브랜딩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 중략
Table of Contents
5p. 2013 Facebook page status
11p. 2013 Facebook 전체 광고 평균 효율
광고 타입 별 Facebook 광고 효과
15p. - Page Like Ad
23p. - Page Post Ad
27p. - External Website Ad
32p. - Mobile App Install Ad
41p. 효율적인 Facebook 광고 운영을 위한 팁
44p. Wisebirds Introducti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