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만 보지말고 소비자 보라 달라진 IT세상 기업도 변해야
최인혁 BCG(보스톤컨설팅그룹)파트너는 제품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방향을 틀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얼마나 물건을 잘 만들었냐가 아니라 얼마나 소비자를 만족 시켰느냐가 중요하다 말하였고 더불어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관심과 시장에 잘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04 08:00
좋아요 0
조회수 2,498
댓글 0
최인혁 BCG(보스톤컨설팅그룹)파트너는 제품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방향을 틀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얼마나 물건을 잘 만들었냐가 아니라 얼마나 소비자를 만족 시켰느냐가 중요하다 말하였고 더불어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의 관심과 시장에 잘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