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공고일 : 2023-01-29

커머스 CRM 마케터(주니어급)

주식회사 큐라에스

마감

1. 큐라에스 소개


안녕하세요

영양학으로 건강을 개선하고, 더 나아가 질병을 적극적으로 케어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건강한 성분 공식! 큐라에스 입니다.


건강을 위해서 먹는 제품인 만큼

전문성은 기본이고 소비자를 위한 진정성 까지 필수로 갖춰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투입된 함량을 전부 공개하는 디자인 컨셉을 시작으로 하여,

1만보 걷기 캠페인, 100% 환불제도, 생산성적서 QR시스템 등

큐라에스만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보여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건강에 흔적을 남기고자 하는 사명으로

현재 4050을 주 타겟으로 당뇨,뷰티,활력 분야의 제품으로 시장에서 활동 중 입니다.



2. 큐라에스에서 어떤 미션을 맡게 되나요?


3년전과 달리 광고와 제품의 홍수 속에서 신규 고객 획득 비용(CAC)가 비싸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CRM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신규고객에게 파는것 보다, 기존 고객에게 파는것이 더 효율적이고 비용이 저렴합니다 (LTV)

CRM은 궁극적으로 CAC와 LTV를 개선하는 것이며, 스냅푸시,채널톡,빅인 등 CRM용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광고로 유입된 고객이 이탈하지 않도록 구매여정을 최적화 하며,

기존 고객을 FAN으로 만들며 LTV를 높여가는 업무들(프로모션,멤버쉽 등)은 매우 중요합니다.


CRM 마케로서의 성장. 큐라에스에서 적극적으로 서포트 하겠습니다.



3. 큐라에스는 다음 3가지를 약속합니다.


- 큐라에스는 최대한의 투명성과 수평적 소통을 지향합니다.

- 주도적인 업무 환경 조성으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젊은 팀원들과의 업무속에서 성장하며 보람있게 근무할 수 있는 곳. 그 곳이 큐라에스 입니다.


주요 업무

CAC 및 LTV 개선을 위한 고객관리와 관련된 업무를 진행합니다


1. 고객 여정에 따른 자동화 솔루션(스냅푸시,채널톡) 퍼널 설계 및 운영 최적화

2. 고객 여정 단계별 전환, 이탈 요인 등을 분석하여 리텐션 개선

3. 세그먼트된 고객군별 CRM 메시지 설계 및 발송 효과 분석

4. 다양한 A/B 테스트를 통한 가설 검증 및 개선 반영

5. 주요 지표 관리를 위한 CRM 대시 보드 운영

6. 고객 리뷰, Cohort 등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략 제안 및 수립

7.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 및 디벨롭


자격요건

• CRM 마케팅 경력 1년 이상

• A/B 테스트를 통한 마케팅 지표 개선 경험

•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가설 수립과 검증 경험

• CRM 마케팅에 필요한 솔루션 사용 경험


우대사항

• CAC 및 LTV를 개선시킨 경험이 있으신 분

- 이커머스 업계에서 일하신 분

• 고객 멤버십/리텐션 캠페인 등의 경험이 있으신 분

• A/B 테스트를 통한 마케팅 지표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복지

- 연차 자율 (반차,반반차 활용)

- 점심 식대 제공

- 간식 무한 제공

- 도서&강의 무한 제공

- 월 1회 17시 조기 퇴근

- 생일자 반반차 제공


지원방법

jeaopark@cura-s.co.kr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력서 전달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헬씨앤핏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