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터에게 한 조각의 아이디어를 더해드립니다.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를 보내드리는 큐레터를 지금 구독해주세요!
마케팅을 전개하는데 필요한 페이스북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들을 재구성하여, 콘텐츠가 어떤 원리로 사용자의 피드에 도달되는지, 사용자가 반응하는 콘텐츠는 어떤 콘텐츠인지 그리고 잠재고객은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데 꼭 필요한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3월 17일 : www.i-boss.co.kr/ab-goods-255
다음글광고 소재가 고민이라면 클릭! 광고 레퍼런스 모음 사이트!
이전글중소기업 지원 정보를 볼 수 있는 곳과 지원 팁
요즘 Z세대 사이에서 핫한 '밈' 떠먹여 드립니다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판매 심리학💘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네이버 큐 파헤치기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1/3
새댓글
전체보기